‘성우 무지개 빛 목소리’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박형준 센터장)는 오는 7월 11일과 18일 2회에 걸쳐 꿈스타그램 프로그램의 두 번째 직업체험인 성우 체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홍천관내 변성기가 오지 않은 중학생이나 목소리를 사용하는 직업군에 관심 있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성우 직업체험은 성우가 하는 일 애니메이션 성우체험으로 화면과 입 맞춰보기, 외화 더빙하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목소리를 사용하는 직업군을 꿈으로 가진 관내 청소년들에게 흥미와 더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꿈스타그램에는 특수분장사를 시작으로 조향사, 컬러리스트, 파티쉐, 산림지도사, 플로리스트, 보드게임 지도사가 준비된다. 신청 방법 및 서식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http://hcyc.k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hcyc1388@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 최현영 담당자는 “관내 특성상 특수한 직업군의 꿈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직업체험의 기회를 열어주며, 장래희망으로 꿈꾸고 있지 않아도 관련 분야와 직업에 대해서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