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한우애는 11월27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홍천한우애와 함께하는 식사나눔행사’를 가졌다.홍천한우애,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홍천군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한 이번 식사나눔 행사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역 장애인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 장애인 약 150명을 초청 건강한 겨울을 나기위해 따뜻한 곰탕과 불고기를 대접했다. 

홍천한우애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장애인복지관과 상호간의 신뢰를 쌓고 지속적인 연계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사업(나눔가게 17호점)에도 동참했다. 첫 지역사회연계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홍천한우애 대표는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평소보다 더 큰 보람을 느끼고 관내에 있는 홍천군장애인복지관과 뜻깊은 나눔을 전달할 수 있어 더욱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및 장애인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기 위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천한우애’는 홍천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지역사회와 정기적인 교류 확대를 통해 사랑과 봉사정신 실천으로 신뢰받는 홍천 명물이 되기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