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조합원 연찬회 및 조합원 화합의 한마당 큰잔치 개최

홍천군산림조합(조합장 박유봉)은 11월6일 오전 10시 홍천종합체육관에서 허필홍 홍천군수,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김재근 군의장, 신영재·신도현 도의원 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원 연찬회 및 조합원 화합의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홍천군 임업과 조합 발전에 기여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홍천군수 표창패(대의원 박용길, 영림단원 서환수, 직원 최장호)와 홍천국유림관리소장 감사패(조합원 이건록), 홍천군산림조합장 감사패(조합원 강석훈) 및 표창패(조합원 장선영, 작업단 이재권)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1부 행사로 시책사업과 조합운영현황에 대한 동영상 상영이 있었으며, 건강과 산림관련 전문강사 권기욱 씨를 초빙 조합원에게 유쾌한 시간을 제공했다. 2부 행사에서는 조합원 노래자랑과 초청가수의 공연이 진행돼 생업현장에서 지친 조합원에게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과 화합의 장이 됐다.

아울러 국·공·사유림에 관련한 산림경영상담 및 금융상담 부스를 운영해 임업인과 산주의 궁금증과 민원업무, 정책자금 등의 분야를 한자리에서 상담했다.

박유봉 조합장은 “조합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의 적극적인 이용과 관심 덕분이며, 조합원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이용우수 조합원 해외문화탐방, 생일기념품 증정, 자녀장학금 지원 등의 조합원 환원사업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을 다방면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조합원 여러분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홍천군산림조합이 되도록 임직원이 하나되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