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번영회(회장 이강권) 신년교례회가 1월5일 오전 10시 크리스탈컨벤션웨딩홀 4층 연회장에서 이강권 홍천읍번영회장 및 회원, 신동천 군의장, 박은정 부의장, 김재근·허남진 군의원, 신영재 도의원, 남궁호선 홍천읍장, 이건록 홍천읍이장협의회장 및 48개리 이장, 관내 군부대 관계자, 학교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교례회에 앞서 번영회원들과 참가 내외빈들이 덕담과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눴고, 본식에서는 이강권 회장 및 내빈이 신년사를 진행한 후 떡 커팅식과 건배 제의를 통해 홍천읍의 번영과 읍민의 건강을 염원하며 신년교례회를 마무리했다.

이강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한 홍천읍의 대표 리더들이 주어진 책무를 완수하고 홍천읍민 모두가 화합한다면 밝은 미래 희망찬 홍천이 현실화될 것”이라며, “이번 신년교례회가 홍천읍 발전의 좋은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천 의장은 “홍천군의회는 읍민들의 의견을 항상 귀 기울여 들으며 소신 있는 의정을 펼치고 사랑받는 의회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술년 새해 읍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기를 축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