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홍천지회가 주관하는 2017 예술인의 밤이 11월30일 오후 6시30분 K컨벤션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문학 홍천예총 회장과 6개 문화예술협회 지부장 및 회원들을 비롯해 노승락 군수, 신동천 의장, 허남진 군의원, 신영재 도의원, 허필홍 전 군수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홍천예총회장 표창에 김경자 (사)한국문인협회홍천지회 회원 외 6명, 홍천군수 표창에 (사)한국미술협회홍천지부 최인식 부지부장 외 7명이 수상했으며, 이어 홍천예총 및 각 지부의 올해 예술 활동 보고가 진행됐다. 개회식 이후에는 김명옥 씨가 마술쇼를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고 함께 만찬을 나누며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문학 홍천예총 회장은 “2017년은 아쉬웠던 부분도 많았고 생각밖에 고무적인 일도 많았다. 이번 행사에서 오간 많은 조언과 칭찬을 계기로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내년도에는 더욱 좋은 활동이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승락 군수는 “올해 홍천예총과 각 지부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우리 군이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도시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예술계를 지키며 문화예술이 살아 숨쉬는 홍천을 만드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펼쳐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홍천군수 표창
  김명옥 (사)한국문인협회홍천지회 부회장
  최인식 (사)한국미술협회홍천지부 부지부장
  김영배 (사)한국국악협회홍천지부 회원
  김병철 (사)한국음악협회홍천지부 이사
  신정숙 (사)한국사진작가협회홍천지부 재무간사
  변상미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홍천지회 기획이사
  현종소 홍천무궁화합창단 베이스파트장
  이인선 홍천무궁화합창단원
▲ 홍천예총회장 표창
  김경자 (사)한국문인협회홍천지회 회원
  이옥주 (사)한국미술협회홍천지부 감사
  김태진 (사)한국음악협회홍천지부 감사
  장금주 (사)한국사진작가협회홍천지부 사무국장
  허남일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홍천지회 홍보이사
  송현주 홍천무궁화합창단 감사
  김동근 홍천무궁화합창단원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