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재단은 10월 7일 오후 7시 30분과 10월 8일 오후 2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 공연을 개최한다.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는 강원도를 대표해 전국으로 뻗어나갈 문화예술 창작 콘텐츠 제작을 위해 홍천문화재단, 영월문화재단, 원주문화재단, 태백문화예술회관이 전격적으로 의기투합해 제작한 작품이다.

강원도 4개 시·도 문화기관이 협력해 전문예술인들과 함께 공동제작을 한 최초의 사례이자 강원도가 한국적 뮤지컬의 대안을 제시하며, 도민들에게 문화적 자부심을 주는 계기가 될 이번 작품은 뛰어난 실력의 뮤지컬 배우가 출연해 한국적 정서를 지니면서도 국제적 감각을 지닌 작품 구성, 3D 기술과 맵핑 기술이 뮤지컬과 만나는 화려한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뮤지컬 아이즈-너를 보는 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홍천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초등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로 9월 22일부터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www.hccf.or.kr 에서 1인당 4매까지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유선(439-5831, 5834)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