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산림공원 토리숲 일원에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개최
9월 23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및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접수

홍천군이 제8회 평생학습축제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홍천군은 오는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일원에서 제8회 홍천군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 평생교육과 함께!’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행사는 전시, 공연, 홍보체험, 플리마켓, 문해 골든벨, 특별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9월 23일 오후 6시까지 홍천군청 교육과 평생학습담당을 방문하거나 이메일(pia1019@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분야는 홍보체험 한마당(40여팀), 전시 한마당(5팀), 공연 한마당(10팀), 마켓 한마당(10팀) 등이며, 체험 프로그램이 중복될 경우 조정할 수 있다.

신청서는 홍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홍천군 평생교육 포털사이트(www.hongcheon.go.kr/edu) 알림마당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선정 결과는 9월 28일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홍보체험 한마당 최대 50만 원, 전시·공연 한마당 최대 20만 원이 각각 지원된다.

전영길 교육과장은 “평생학습 저변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 학습공동체를 형성하고 나눔과 상호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지역 내 평생학습 기관과 단체, 동아리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이 주최하고 홍천군평생교육협의회가 주관하는 제8회 평생학습축제 개막식은 10월 21일 오전 10시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평생학습축제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홍천군청 교육과 평생학습담당(430-2582)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