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조합창립 60주년 및 조합원 화합의 한마당 큰잔치 개최

홍천군산림조합(조합장 박유봉)은 9월 16일 오전 11시 30분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신영재 군수, 최준석 산림조합중앙회 대표이사, 박영록 군의장, 관내 농협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창립 60주년 기념 및 조합원 화합의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홍천군 임업발전과 조합수익증대 및 자립기반 확충에 기여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홍천군수 표창패(직원 이명섭·박선종)와 산림조합중앙회장 감사패(홍천군청 김영희, 홍천국유림관리소 남궁전), 홍천군산림조합장 감사패(조합원 김복기·함덕주,한창용)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1부 행사로는 조합의 60년 발자취와 조합운영현황에 대한 동영상 상영이 있었으며, 식전공연을 통해 개회식을 시작했다. 2부 행사는 화합의 행사로 조합원 노래자랑과 초청가수의 공연이 진행돼 조합원들에게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아울러 국/공/사유림에 관련된 산림경영상담부스를 운영 임업인과 산주의 궁금증과 민원업무를 한자리에서 상담했다.

박유봉 조합장은 “조합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이용 덕분이며, 앞으로도 조합의 안정적인 경영으로 조합원 여러분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홍천군산림조합이 되도록 임직원이 하나 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