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이 코로나19 이후 관광 트렌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 모색에 나선다. 홍천군은 오는 3월5일 오후 2시 홍천군문화센터에서 ‘홍천군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트렌드 변화 대응 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트렌드 변화에 따른 현재 관광실태를 분석하고 향후 지향해야 할 관광정책 방향을 도출, 홍천군 실정에 맞는 관광정책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다.

포럼에서 문예상스협동조합 나지훈 이사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국내외 관광산업 트렌드 이슈’, 종로구사회적경제 통합지원센터 박주언 센터장은 ‘언택트시대의 작은 여행과 도농연계 커넥트 투어 방안’을 각각 주제 발표한다.

또 대학교수, 한국관광공사 팀장, 강원연구원 연구위원 등 전문가들이 토론자로 참석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홍천군 관광정책에 대해 토론을 이어나갈 예정으로 이번 포럼은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한편 포럼은 홍천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실시간 포럼에 참여하지 못한 주민들은 홍천군 전용채널(KT IPTV 883번)을 통해 녹화된 포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