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1차 운영위, 정관개정위 출범과 여성회원 첫 개방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는 1월20일 오후 6시 홍천군번영회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 20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0대 제1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 위원들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번영회의 발전방안과 지역발전 및 현안사항에 대한 안건으로 다양한 의견을 활발히 개진 홍천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의 장을 열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2021년 신년교례회를 취소한 채 사업별 계획의 차질과 변경이 불가피한 상황 속에서 40년 만에 군번영회의 방향을 정관 전부개정을 위한 정관개정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역대 최초 여성회원 가입이 가능토록 의결했다.

또한 홍천군 10개 읍·면 번영회장의 역동적 활동과 유기적 네트워크 도모를 위한 각 읍·면의 지역현안을 군번영회에서 공유 동행하며, 면번영회 회의 시 군번영회의 방문으로 각 읍·면 의견청취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규설 회장은 “홍천군 발전과 번영을 위해 발로 뛰며 새롭게 일할 준비가 돼있다”면서 “회원 상호간 합리적 사고로 지역현안을 챙기며 각 사회단체의 단합과 배려, 존중을 통해 홍천군민이 인정하는 번영회가 되도록 소통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기업유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