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나누미봉사단(단장 원동욱)은 1월6일 조손가정 학생들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이불세트 30채를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구)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이불세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물품이다.

후원물품은 홍천교육지원청 소속 교육복지사, 사회복지사가 가정방문을 하거나 학교를 통해 해당 가정으로 배달한다.

홍천나누미봉사단은 홍천 지역 건축, 설비, 타일, 스카이, 천막, 페인트, 섀시, 도배, 인테리어, 사진, 군인, 인쇄업, 보험, 농협사무직 등에서 일하는 30여 명의 전문 직업군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복지사각지대 학생들의 어려운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고 있다.

원동욱 단장은 “학생들이 좀 더 쾌적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학생들에게 이불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단원들도 기쁘게 동참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구 교육장은 “지역 봉사단체가 학생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줘 고맙다”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학생들에게 지역단체의 따뜻한 온기가 전해져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