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천전통시장 홍보를 위해 『강원장터TV』 유튜브 채널을 통한 『2020 홍천 전통시장편 강원장터 라이브커머스 IN FRESH』행사가 11월 13일에 이어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MG홍천새마을금고 4층 회의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온라인을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홈쇼핑 형식으로 행사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가수 류지광이 출연하며, 홍천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감자떡, 양념게장, 수수부꾸미, 코다리찜, 홍총떡, 메밀부침 등 10개 점포의 우수상품을 5개 품목씩 강원장터TV를 통해 판매한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전통시장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유튜브에서 강원도 장터시장을 검색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와 무료배송 서비스 및 깜짝 경매서비스, 인증샷 이벤트, 랜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홍천군 관계자 및 중앙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기회에 홍천전통시장의 모든 상인들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으로 앞으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