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2월까지 개인당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

인제군은 인제사랑상품권 발행 이후 처음으로‘최고 할인, 최장 할인’이라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서고 있다. 인제군은 올 12월까지 인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군은 당초 인제사랑상품권 10% 특별 할인 판매기간을 오는 9월30일까지 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군민들 소비심리의 불씨를 되살리고 지역에서 쓰면 쓸수록 서로에게 혜택이 더해지는 착한 소비문화를 정착시켜 빠르게 지역 경기를 회복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8월1일부터 올 연말까지 특별할인 기간을 연장하고, 개인당 할인 한도액도 인상하기로 했다. 카드형 인제사랑상품권인 인제채워드림 카드는 당초 50만 원의 할인 한도액을 80만 원으로 인상하고, 지류형 인제사랑상품권 20만 원의 개인당 총 100만 원까지 특별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군은 전통시장,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매출 증대와 7월 출시된 인제채워드림카드의 조기 정착을 위해 인제채워드림카드 경품행사도 추진한다.

경품행사는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9월24일까지 인제채워드림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1인 1당첨을 원칙으로 전자식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냉장고와 최대 100만 원부터 최소 5만 원 상당의 인제채워드림카드 등 경품을 무작위 추첨하고 오는 9월25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문자 등으로 당첨자를 안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소비 경제를 살리고 군민들의 혜택도 채워드리는 인제사랑상품권의 적극 사용”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