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르릉 여기는 친절한 내촌면사무소입니다

내촌면(면장 신진숙)은 6월15일 오전 9시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직원들의 민원마인드 향상을 통해 최상의 민원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됐으며, 대민친절 응대 요령과 친절한 전화응대 요령, 민원인 응대 요령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방문민원보다 전화민원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친절한 전화응대 요령에 초점을 맞췄으며, 이를 통해 내촌면 직원들의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이 기대된다.

신진숙 내촌면장은 “코로나19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황에서 자칫하면 민원인 대면과 전화 응대 시 불친절하게 비칠 수도 있다”며, “이번 친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민원서비스를 향상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