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옥현)는 6월13일 오후 2시 개소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가족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댄싱 패밀리’ 댄스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심사결과 선정된 10가족에 4만 원의 가족식사권을 제공했으며, 가족이 함께 화합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낸 출품작을 함께 시청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된 가족들의 모습을 함께 나눴다.

‘댄싱 패밀리’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없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가족이 함께 문화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해 정서적 유대감을 느끼고, 심리적 안정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지쳐있었는데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많이 웃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담복지센터에서 가족 간 화합과 정서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 주기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옥현 센터장은 “참여한 청소년과 가족들에 감사드리고 코로나19로 멈춘 일상을 가족이 함께 응원하며, 극복해 나가는데 특별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