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크리스탈컨벤션웨딩(대표 이병일)은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국세청이 선정한 2020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지난 3일 중부지방국세청장(청장 이준오) 표창을 수상했다. 최근 코로나19 등의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표창장은 8일 홍천세무서(서장 정순범)에서 직접 업체를 찾아가 이병일 부부에게 전수했다.

크리스탈컨벤션웨딩은 홍천의 웨딩 및 연회 등은 물론 각종 단체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성실한 납세와 세무처리로 국가재정과 지역사회 발전 및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부지방국세청상 표창을 수상했다.

이병일 부부는 “앞으로도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모범적인 기업인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고객중심의 입장과 운영으로 더 많은 신뢰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항상 크리스탈컨벤션웨딩을 사랑해주시는 홍천의 모든 분들과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병일 대표는 홍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국제로타리 3730지구 홍천로타리클럽, 봉사단체 (사)이웃, (사)홍천다문화가정후원회 등에서 활발한 사회활동과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