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한우애는 1월22일 식당에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홍천한우애와 함께하는 설 명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홍천한우애가 홍천군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진행한 이번 설 명절나눔 행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역 장애인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약 160명을 초청해 행복한 설을 나기위해 따뜻한 곰탕과 불고기, 떡, 과일 등을 대접했다. 

홍천한우애와 홍천군장애인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서로간의 신뢰를 쌓고 지속적인 연계를 유지하며,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로 했다.

홍천한우애는 지난해 홍천군장애인복지관과 진행한 지역사회연계 협약을 유지하기 위해 올해 첫 행사를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홍천한우애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설 명절을 맞이해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이번 설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한 것에 대해 큰 보람을 느끼고 관내에 있는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 뜻깊은 나눔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장애인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드려 뿌듯하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