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홍천문화재단(이사장 허필홍)은 1월2일부터 2020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공고를 재단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했다고 밝혔다. 2020년도 문화예술지원사업은 홍천 관내에 거주하는 예술인과 예술단체를 지원 대상으로 하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관내 문화예술 활동이 보다 활성화되길 기대한다.

이번 2020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사업은 각 단위별로 문학, 시각영상, 공연예술,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지역 문화예술 여건을 반영한 지원 자격 및 지원규모 책정으로 보다 많은 지역 예술인‧단체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원 사업 신청접수는 이메일 접수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1월20일부터 2월7일까지이다. 특히 접수 기간 중인 2월3일부터 6일까지 4일간은 문화예술 지원 사업 검토·스캔 도우미가 운영돼 이메일 접수 방식에 어려움을 느끼는 신청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월10일과 12일 각 오후 2시 홍천문화예술회관 2층 강당에서 문화예술지원사업 신청요강 및 분야별 주요사항에 대한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 공고 및 채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