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서영은)는 12월4일 오후 2시 K컨벤션웨딩홀에서 ‘2019년 송년잔치’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가족, 생명사랑 마음 나눔 공동체 대상, 자원봉사자, 지역 유관기관 종사자를 포함해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재활프로그램 참여 회원들이 그동안 만들어온 작품을 전시했으며, 1부 행사에는 정신건강복지센터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도움을 준 재활프로그램 강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천봉사회, 마을 지도자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재활과 회복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해온 회원 및 가족에게 상장을 수여 격려했다.

2부 행사는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들의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국립춘천병원 사람사랑 봉사스토리 김종주 강사의 웃음치료, 네 줄 희망 우쿨렐레와 홍천군보건소 실버댄스 공연, 사회재활 참여 회원의 팬플루트 찬조 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영은 센터장은 “홍천군민 모두가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나아가 영적으로 건강하게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지향하기 위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격려가 필요한 시기”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