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임이스트 김흥남’은 11월23일 오후 5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마음대로 마임콘서트 <모션 앤 이모션>’공연을 한다.

‘2019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 전문예술인’으로 선정된 ‘마임이스트 김흥남’은 2005년부터 전문 마임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홍천으로 귀촌했다. 그는 이번 공연을 통해 홍천군민들에게 마임, 음악, 미술, 비보잉 등 각기 다른 장르가 ‘동작과 감정’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만나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마임이스트 김흥남의 <시티라이프>, <새> 등의 단편마임과 현재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퍼포먼스 <라라파파>, <자화상>이 공연될 예정이다. 또한, 미술퍼포먼스 팀 ‘툴즈 크리에이티브’의 드로잉 퍼포먼스와 음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DJ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DJ타마’의 라이브 사운드퍼포먼스와 디제잉, 밴드 나잇어클락(Night O'Clock)의 리더이자 총 11개의 앨범을 발매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싱어송라이터 이성우’의 콜라보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다수의 세계대회에서 우승 경험과 공연 경력을 가진 국내 최고의 비보이팀 ‘원 웨이 크루’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 공연의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은 홍천문화재단 후원으로 전석 무료이며,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하게 된다. 관람문의는 김흥남(010-4819-1031)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