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농업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제24회 농업인의 날 행사가 11월11일 오전 11시 북방공설운동장에서 허필홍 군수, 김재근 군의장을 비롯한 의원, 신도현 도의원, 각 읍면 농협조합장, 농업인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생활개선홍천군연합회, 여성농업인 홍천군연합회의 댄스공연, 홍천드론방제단의 드론시연으로 시작됐으며, 기념행사에서 박기환(농촌관광부분), 김환진(축산가공유통 부분), 이상용(농산물 생산 부문) 씨 등 3명이 군수 표창, 정의진 4-H회장은 군의회 의장 표창, 최승구 전 농정과장과 신복교 홍천군농업경영인연합회장은 공로패를 받았다.

농업인 한마당 잔치에서는 풍선 터트리기, 신발 멀리 던지기, 힘자랑 등 명랑운동회가 실시됐고 읍면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행사장에는 서각전시회, 인삼시식회, 드론 전시시연 등이 함께 이뤄져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볼거리 등을 제공했다.

강천우 위원장은 “한 해 동안 고생한 농업인들이 화합을 도모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되어 의미가 깊다”며, “이러한 화합이 홍천군 농업이 발전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