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이사장 석도익, 이하 꿈이음)에서는 8월31일 오후 1시 홍천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초, 중, 고 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Change Designer ~ 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란 주제로 ‘홍천 청소년 사회참여 프레젠테이션’을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홍천 청소년 사회참여 프레젠티이션은 청소년들에게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식을 높이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주체성 및 참여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된다. ‘Change Designer ~ 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청바지) ’란 주제로 개최되는 행사는 청소년 관점에서 지역사회 문제점을 발견하고 개선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생, 청소년으로서 개인 또는 4인 이하로 구성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참가신청서 및 제출자료 (5분이내 발표할 참가계획서 1부, 프레젠테이션(PPT) 자료 1부, 자료 설명 슬라이드 노트 1부)를 작성 8월21일까지 이메일 또는 내방 접수하면 된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꿈이음(T. 435-9925, 010-3435-6043, 이메일: hc1388@hanmail.net 홈페이지 http://ggdream.org)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