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차현숙)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6월4일 오전 11시 홍천군청소년수련관 1층 프로그램실에서 지원협의회 위원과 운영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지원협의회를 진행했다.

분기별로 1회씩 모이는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지난 분기 사업보고와 새롭게 시작하는 분기의 사업계획을 위원들에게 보고하고 사업 운영 지원의 건, 지원협의회 활성화 등을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 특별히 이번 2차 지원협의회에서는 신임위원으로 박형준(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위원의 위촉식이 진행됐다.

지원협의회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자문과 더불어 대상 청소년 심의, 지역사회 연계 및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위원은 총 13명으로 지자체 청소년 업무 관계자, 초등학교 관계자, 중학교 관계자, 언론사, 지역사회 청소년 관련 기관, 병원 등 지역 내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김두명(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센터장) 위원은 “1분기 활동 영상을 보며 방과후아카데미의 다양한 활동에 늘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연계가 필요한 청소년이나 행사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