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또 선택한 최고의 한우 등극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12월11일 오전 11시 서울 밀리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홍천한우가 축산물/한우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브랜드 ‘홍천한우’는 고능력 우량암소 자원 확보 및 개량 등 체계적인 혈통관리와 엄격한 사양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홍천군이 강원대학교와 협력 개발한 알코올 발효사료를 급여해 한우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육질을 개선해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5.5%(전국 88.2%) 유지하고 있다.

한편, 홍천한우는 올해 국가브랜드 대상(연속 6회), 명품브랜드 대상(연속 5회),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연속 3회)을 수상했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한우가 다양한 소비계층에 최고의 한우로 선택 받았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 품질의 고급육을 생산 할 수 있도록 철저한 혈통관리 및 개량, 사양관리에 철저를 다 하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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