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축협에서 축산물 유통 활성화 및 판매 다각화를 위해 건립한 홍천축협 하나로마트 갈마로점 준공식이 9월13일 오후 2시 하나로마트 갈마로점 주차장에서 임홍원 홍천축협조합장을 비롯해 홍병천 농협중앙회 감사위원, 각급기관단체장, 조합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오드카운티아파트 인근에 신축된 홍천축협 하나로마트 갈마로점은 홍천읍 갈마곡리 일대 지상 2층, 건축면적 440여 평, 주차 가능 대수 110여 대 규모로 1층에는 하나로마트와 신용지점, 2층에는 축산물 판매식당 및 대회의실 등이 위치했다. 특히 마트는 축협이 직접 운영하는 만큼 기존 일반 마트에서 접할 수 없었던 신선하고 다양한 축산물을 중심으로 농·수산물 등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것으로 예상된다.

임홍원 홍천축협조합장은 “농·축협의 슬로건인 ‘진심을 판다 안심을 산다’라는 기치 아래 축산인뿐만 아니라 홍천군민 모두가 안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모두가 상생하고 화합하는 하나로마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홍천군·홍천군민과 함께 발전하고 함께 성장하며, 동행하는 하나로마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