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홍천아카데미가 오는 6월28일 오후 4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홍천군은 21세기 세계화·정보화의 발전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행정역량을 강화하고자 ‘홍천아카데미’를 실시하고 있다.

제57회를 맞이하는 홍천아카데미에는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이라는 주제로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인간의 본질 심리를 바탕으로 직장생활 중 자아의 행복과 자존감을 형성해나갈 수 있는 힐링 솔루션을 흥미롭고 다양한 일상 속 예를 들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비전 있는 홍천 건설의 원동력으로 삼기 위해 열리는 홍천아카데미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학력 :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학사 및 석사, 미국 텍사스 주립대학교 오스틴캠퍼스 대학원 심리학 박사 ▲ 경력 : 중앙심리부검 센터장/ 서울지방법원 조정위원/ 한국음악지각인지학회 회장/ 한국심리학회 홍보이사/ 한국인지과학회 총무이사/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주요저서 : 지혜의 심리학/ 이끌지말고 따르게 하라/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 外 다수 ▲주요방송 :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속보이는 TV 인사이드, YTN 사이언스 과학 책을 만나다, E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 어른 출연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