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재단(이사장 노승락, 대표이사 전명준)은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5월3일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피터팬”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홍천문화재단에서 어린이와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마련한 기획공연으로 관내 어린이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공연은 어린이 만화 피터팬의 내용을 담은 어린이 뮤지컬로 기존의 이야기를 더욱 재미있게 각색하고 캐릭터 배우와 화려한 조명, 플라잉 액션이 가미돼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은 단체 및 개인 관객별로 시간대를 나눠 준비해 단체관람은 오전 11시, 오후 1시 총 2회 공연, 개인 관람은 오후 7시 공연이며, 단체관람은 현재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됐다. 개인 관람 예매는 공연 당일인 5월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홍천문화예술회관 1층 문화예술부 사무실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439-5800)로 문의하면 된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많이 계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