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구인·구직만남의 날 행사’ 개최

홍천군은 오는 3월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홍천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그동안 연 1회 취업박람회를 개최했으나 일회성 행사를 지양하고 구인시기에 밀착해 꾸준한 취업 성과를 이루고자 올해부터는 취업박람회를 구인·구직만남의 날로 변경 및 확대해 분기마다 시행할 계획이다. 또한 2017년 홍천~양양고속도로 개통에 따라 홍천휴게소에서 구인·구직만남의 날 행사를 통해 총 70명의 대규모 인력을 채용한 사례를 들어 향후 관내 기업에서 5인 이상 대규모 인력 채용을 희망할 시에는 추가로 수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구직자들의 원활한 취업과 관내 사업체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마련되며, 고려가구(주), 농업회사법인 햇곡원, 뫼내뜰영농조합법인 제2식품공장, 샌드로블록, 신우임산, ㈜우영채널, 이화정공, 전원테크, ㈜한서종합물류, 한스개발, ㈜화성전력 등 총 11개 참여기업에서 약 20명 정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관내 유관기관에서도 참여해 국비 지원 교육생 모집안내와 취업 성공 패키지, 준·고령자 및 건설근로자를 위한 취업상담 부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궁금한 사항은 경제협력과 일자리지원센터(430-28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