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상담관은 면사무소에 찾아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상담을 통해 보다 더 신속·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행정도우미 역할뿐만 아니라 복합민원을 조정·지원하고, 고충 민원 상담 및 관련 부서 연계 등 민원인과 업무 담당자 간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민원상담관의 임기는 오는 12월31일까지이며, 민원인이 많은 시간대인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근무할 예정이다.
남궁명 남면장은 “민원상담관제 운영으로 주민이 원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민원상담관제 운영(평일 09:00~12:00)
운영요일 | 상담관 |
월~화 | 최낙환 |
수~금 | 최성근 |
임정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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