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석면번영회(회장 연제영)는 1월12일 오전 11시 서석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신도현 도의원, 심금화 서석면장, 사영한 서석면노인회장, 신호철 서석면이장협의회장 등 서석면 기관단체장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서석면번영회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교례회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역발전과 화합을 이루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창을 전 서석면번영회장의 이임식과 연제영 서석면번영회장의 취임식이 함께 진행됐다. 새로 취임한 연제영 번영회장은 김창을 이임회장에게 2016년부터 2017년까지 번영회장을 역임하며 서석면번영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와 고마움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연제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아 면민과 함께 새로운 각오로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갈 것”을 다짐했으며, 심금화 면장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힘써준 면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2018년 새해에도 더 활기찬 서석면을 만들기 위해 지역민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홍천군 악기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두레마루 팀이 기타 연주를 통해 아름다운 선율을 전하며 새해 희망찬 출발을 복돋웠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