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단위 체험관광을 위한 네이버 “문화충전200%”와 업무 협약

(사)홍천군농촌체험관광협의회(회장 이욱희, 이하 홍체협)는 11월3일과 4일 배바위카누마을에서 ’18년 가족단위 체험관광객 유치를 위한 팸투어와 함께 네이버 대표 블러거 “문화충전200%(매니저 피은성)” 홍보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홍체협은 올해 수학여행 유치의 좋은 결과를 바탕으로 내년 농촌체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수도권 파워 블러거 가족을 초청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

천연관광에서 인공적인 관광으로, 축제위주 관광에서 소규모 관광으로, 단체관광에서 가족단위 농촌체험 관광으로 시대의 흐름에 부응하고자 블러거 기자단 가족을 초청 가족끼리 소통하며, 체험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고 더불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진행했다.

네이버 대표 블러그인 문화 충전 200% 피은성 매니저는 “홍체협과 3년 전부터 연을 맺어 문화충전의 재능기부로 홍천군과 홍체협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있고 홍체협은 도시에서 농촌으로 힐링 체험여행을 할 수 있도록 서로가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서로 문서화해 계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종희 홍체협 사무국장은 “홍체협은 내년 가족 체험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월 3회 정도의 팸투어를 실시 프로그램 보강 작업을 거쳐 내년에는 수도권 가족 농촌체험 관광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가족단위 농촌체험관광객 유치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