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홍천문화재단(이사장 노승락)은 오는 10월17일까지 재단의 비전과 목표를 함축해 상징할 수 있는 CI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작년 7월5일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출범한 (재)홍천문화재단이 문화로 가꾸는 전원도시와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 향상을 위한 재단의 이미지 구축차원에서 진행한다.

홍천문화재단은 재단의 비전과 목표가 함축적이고 개성 있게 표현된 디자인을 희망하고 있으며, 나이, 지역 등의 참가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10월17일까지로 10월 말에 심사해 총 3팀을 선정 대상 1팀에 100만 원, 우수상 2팀에 각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재단은 CI 심사기준에 대해 작품의 창의성, 표현성, 실용성의 3대 기준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CI 작품파일(심벌마크와 로고가 결합된 1개의 엠블럼)과 함께 (재)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 응모원서와 참가서약서, 작품활용동의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를 출력해 우편으로 제출(방문접수 가능)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 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재)홍천문화재단 CI공모 담당자(033-439-5811)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