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체육회(회장 노승락)는 2월23일 오후 5시30분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2017 정기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홍천군체육회는 본 회의에서 전차 총회 초록, 홍천군체육회 이사 선임 등 각종 사항을 보고하고 ‘2016 사업결과 및 결산(안)’과 ‘2017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천군체육회는 작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도 및 전국단위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전문·장애인 부문에서는 골프 2회, 탁구·펜싱·배구 등 15개의 종목에서 각각 1회의 대회를 열어 총 17개의 체육대회를 개최했으며, 생활체육대회 부문에서는 농구·테니스 등 8개의 종목에서 총 17개의 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전문체육대회, 장애인 체육대회, 생활체육대회를 포함해 도 및 전국 종합대회와 18회의 도지사기(배)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그밖에도 ‘2016 체육인 역량강화 워크숍’, ‘경기도지사 운영사업’,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등 15개의 체육 진흥 지원 사업을 펼쳤으며, 체육시설 수탁사업을 운영했다.

홍천군체육회는 2017년 홍천체육이 나아갈 방향으로 ‘스포츠 저변확대’, ‘선진스포츠 시스템 강화’, ‘소통과 교류’, ‘유소년스포츠 활성화’, ‘건강한 군민 행복한 군민’이라는 다섯 가지의 비전을 세웠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5개의 도단위 전문체육대회, 5개의 전국단위 전문체육대회, 6개의 도단위 생활체육대회, 8개의 전국단위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할 계획을 세웠다.

또한, 육상, 자전거, 축구 부문에서 총 4회의 관내 어울림 체육대회와 관내 종합대회로 ‘2017 홍천군학생 스포츠클럽대회’와 ‘제6회 홍천군민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할 것을 의결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