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석면(면장 김선균)에서는 지난 2월21일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06년 지역발전 토론회 및 정진한 의원 의정활동 보고회가 개최됐다.
  김선균 면장, 정진한 군의원, 이희덕 조합장이 토론자로 참석하였고 100여명의 주민들이 모여 지역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들의 높은 관심속에서 시작된 토론에서 김선균 면장은 ▲인도블록과 미관 훼손을 개선하기 위한 시가지 정비사업 ▲미약골 경관 조성사업 ▲체육공원의 주차장과 풋살 경기장 조성 ▲동학혁명 성역화 사업 등의 2006년도 서석면 주요 역점 사업을 밝혔다.
  또한 이날 토론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구몽룡 지방도 확·포장, 찰옥수수 축제 활성화 방안, 서석면 홈페이지 재정비, 공동묘지 정비, 상하수도 확충 사업 등의 의견을 제시하였고 토론자들은 이를 적극 검토하여 행정에 반영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무엇보다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는 주민 모두가 화합하고 단결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밖에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주민들의 삶의 질의 질 향상을 위한 많은 의견 교류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관과 민이 하나되어 화합과 친목을 다질 것을 결의하는 훈훈한 자리가 마련 됐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