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의 공통점과 탈출방법


1. 자신의 문제를 모른다.
  여자에게 인기가 없는 까닭을 모른다. 이거 중증이다. 먼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해야한다. 문제는 재미가 없고 말수가 적으며 시선을 피하고 눈빛 처리가 안되는 경우가 많다.


2. 소심한게 문제.
  갑자기 나타나 나랑 사귀어줘요 하는 여자는 없다. 여자는 더 소심하다. 용기있는자가 과연 미녀를 얻을지는 미지수지만, 소심한 자에게는 여자따위는 결코없다.


3. 말을 못한다.
  말 못하는 남자는 외모가 장동건과 원빈을 때려눕히고 춤과 노래가 비를 밟아버릴 정도가 된다면 모르되 그렇지 않으면 절대 선택받을 수 없다. 언변을 익혀라.
  방법론은 여러가지, 젤 쉬운건 말발이 좋은친구(여자들에게 인기좋은 친구다. 욕잘하고 여자들에게 욕먹는 친구에게 배우지 마라.)를 선택해 자주 다니며 어떤 식으로 말하는지 배우는거다. 중요한건 흥미유발, 재미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다. 절대 욕은 하지마라. 건전한 여자들은 욕하는 남자 경멸한다.


4. 눈을 봐라
  시선을 피하는 남자는 관심이 없어 그런거라 생각한다. 눈을 봐라, 여자의 눈을 보고 표정을 읽어라. 여자의 마음을 알지 못하면 얻는 것도 없다. 상대의 눈을 보고 그 속에서 상대의 마음을 읽어라. 가슴좀 그만 쳐다봐라. 가슴만 쳐다보면 여자 당황한다.
5. 여자친구 생기면 잘해주겠다.
  잘해줄 필요 없다. 그냥 남들만큼만 해라. 여자친구만 생겨봐라 라고 벼르고 있는 인간은 잘 모르겠지만 눈에서 살기가 뿜어져 나온다. 여자들 무서워 도망간다. 잡히면 큰일날거 같다는 위기의식을 갖게 한다.


6. 여자라는 마음을 비워라.
  초보들은 여기서 결정적으로 서투르다. 말을 잘하고 눈을 보고 자신감 가지는건 좋은데 음흉한 마음을 품는게 눈에 드러난다. 마치 양을 노리는 늑대의 눈빛같은 그런 강렬한 눈빛이 살기로 뻗어나온다. 여자다! 라는 마음을 비우고 여유롭게 상대방과 교감하라. 그러면 서로의 거리가 가까와진다.


7. 이것이 핵심 키 포인트.
  남자가 되라. 아무리 여자랑 친해져도 친구로서의 벽을 넘지 못하는 인간들이 있다. 그런 이들은 다른 이유가 아닌 남자로서가 아닌 중성적 존재로서의 노력을 했기 때문이다. 어느 순간인가는 자신의 남성적 섹스어필을 아낌없이 뿜어내라. 이것이 남자다! 라는 것에는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적절한 상황에서의 결단력, 리드나 스킨쉽도 그 중 하나일 수 있다. 중요한것은 타이밍이다. 타이밍에 따라 당락을 결정하는 핵심이 되기 때문이다. 타이밍을 알려면 일단 경험, 둘째로 상대에 대한 파악이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