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곡둔치공원 
  2003년인가? 갈마곡2리의 하천을 정비하면서 둔치공원을 조성하며  노인들을 위한 게이트볼장과 족구장 3곳도 신설됐다. 또한 야영을 위한 잔디밭도 조성했으나  일년이 넘도록 한번도 시설에 대한 관리감독을 하지 않아 엉망이다.
  일요일에 보면 잔디밭으로는 자동차가 상류까지 드나들고 밤에는 주차장에다  불을 피우고  캠프파이어를 하지 않나 족구 네트는 걸래가 됐고 이렇게관리를 안할 바에는 하천으로 그냥 두지 뭐하러 수억씩이나  투자를 했을까??
작성자 : 이방방



단체 홈페이지 관리
  전 홍천으로 주거를 옮긴지 얼마되지 않은 새내기 군민입니다.
  제가 새로 살게된 곳에 정보를 얻고자... 그래도 군을 대표하는 군청 홈페이지를 들렸습니다.
  홍천군에는 군민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과 행사는 무엇이 있나.. 여러가지 정보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를 찾고 좀 실망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관리가 넘 소홀한거 같은 느낌입니다.
  예를 유관 단체/기관 소식을 알고자 링크해 가보니..
  업데이트가 된지 너무 오래되었더군요...
  빠르고 신속한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인터넷홈페이지라는 말이 무색합니다.
  들어가보는 사람이 있건 없건 관리하시는 분들이 애정과 관심을 갖고 가꾸어 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호감을 가지고 정보를 얻고자 들어간 방치된 공기관 홈페이지에 별로 좋지 못한 인상만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 홍천 군립 도서관 홈페이지를 링크하려했으나.. 잘 찾기가 힘들더군요...
  여하튼 세심한 정성이 느껴지는 군청홈페이지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비단 군청홈페이지 뿐만아니라... 다른 단체나 기관도 마찬가지로 좋은 이미지를 줄수 있는 홈페이지가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무한히 발전하는 홍천군이 되었음 기원합니다.
 작성자 : 이선지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