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기소년~(경상도)


  양치기 소년은 몇번이나 장난으로 "늑대다!" 라고 소리쳐 동네 사람들한테 호되게 야단을 맞고 양치기 일을 빼앗길 뻔한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소년은 다시는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고, 동네 사람들은 소년을 한번만 더 믿겠다며
계속 양치기 일을 시켜주었다.
  그러던 어느날 양치기 소년은 하늘 위로 비행기 4대가 멋지게 날아가는 모습을 보았다.
  이 모습을 본 양치기 소년이 큰소리로 하늘을 보며 뭐라고 외쳤다.
  그러자 동네 사람들이 이 소리를 듣고 달려왔다가 소년을 흠씬 때려주고 동네에서 내쫓아버리고 말았다.
소년은 뭐라고 외쳤을까?


~~~~~~``야~~~~~~~~~~넉대다~~!! --;;



태권V의 합체


  21세기 어느 화창한 봄날, UFO를 타고 나타난 외계인이 “앞으로 10년 뒤 우리가 지구를 접수하겠다”고 말하고는 다시 자기 별로 떠났다.


  지구에서는 난리가 났다. 세계 제일의 과학자들이 모임을 가졌다. 그들은 이 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로봇 태권 V를 만드는 수밖에 없다는 결론을 냈다. 그리고는 지구상 모든 자원과 인력을 투입했다. 머리 2년, 팔 2년, 다리 2년, 몸통 2년, 날개 2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 결국 10년만에 로봇 태권 V를 만들었다.


  약속한 날이 오자 외계인들은 엄청난 병력을 이끌고 지구를 침범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이때까지 로봇의 각 부위만 만들었을 뿐 합체를 시키지 못했다. 단 한 시간만 있으면 합체가 가능할 텐데….


  과학자들은 공군에 한 시간만 싸워 버텨달라고 부탁하고 열심히 합체를 시켰다.
  드디어 로봇 태권 V가 완성되고 막 출동을 하려는 찰나, 한통의 전화가 날아왔다.


“공군이 이겼습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