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제17회 홍천찰옥수수축제 행사 기간에 서울시 광진구와 성남시 분당구 여성협의회를 초청하여 우리 지역의 관광자원 및 축제행사와 더불어 홍천의 명품 농산물을 홍보하고자 관광마케팅 홍천 팸투어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팸투어에는 8월2일 광진구 40명, 분당구 80명, 8월3일에는 광진구 40명 등 총 160명의 여성협의회 회원이 참여해 축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제17회 홍천찰옥수수축제 행사 참여, 홍천찰옥수수 따기 체험, 장뇌삼 재배 농가 방문 및 장뇌삼 캐기 체험,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강원인삼조합·홍천산림조합판매장 등 홍천의 주요 농특산물 판매장을 방문하여 홍천청정농산물의 우수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관광자원 홍보와 더불어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향토기업인 하이트진로강원공장 견학과 맥주 체험행사를 실시하여 향토기업 홍보도 병행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수도권 여성단체회원이 참여하는 팸투어를 통해 우리 군이 가족단위 여름휴가지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수도권과의 접근성 및 관광자원을 부각하여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휴식과 힐링을 겸한 팸투어 운영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홍천군은 앞으로도 시기별 축제 행사와 연계된 팸투어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운영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홍천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