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 청·장년회(회장 이상일)가 주관한 '홍천읍 기관·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0월29일 오전 9시30분부터 홍천읍 상오안리 농공단지 잔디구장에서 조일현 국회의원, 김원종 군의장, 이명열, 허필홍 군의원, 강대현 번영회장, 김차경 홍천읍장을 비롯해 홍천읍 기관·단체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에는 홍천읍 청장년회를 비롯 홍천읍 이장협의회, 홍천읍새마을지도자·부녀회, 홍천읍바르게살기협의회, 홍천읍 생활개선회, 홍천읍사무소, 농공단지 대표자 등 홍천읍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단체들이 자리를 함께하여 어느 때 보다 의미가 깊었다.
  특히 이날 체육경기는 기간이나 단체 소속과 관계없이 청·백팀으로 나누어 피구,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발야구 등을 실시하며 화합을 다지면서 홍천읍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참석한 한 단체 회원은 "홍천읍에서 활동하는 기관단체가 이렇게 한자리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의미가 깊다" 하면서 “이런 기회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한다면 홍천읍 발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일 홍천읍 청장년회장은 "홍천읍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선 우선적으로 기관단체들이 한마음이 되어야 한다"고 하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기관·단체가 화합이 더욱 다져진 만큼 홍천읍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임정식 ljs0403@yahoo.co.kr>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