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오프라인 통해 홍천군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

홍천신문이 인터넷 시대에 발맞추고 인터넷을 통해 지역의 정보를 신속하게 접하길 원하는 군민과 구독자들을 위해 야심차게 인터넷신문 ‘홍천뉴스’를 창간했다.

홍천뉴스(대표 임정식)는 11월25일 오후 2시 (주)홍천신문 사무실에서 임정식 대표이사, 김환기 홍천군 부군수, 전명준 홍천군번영회장, 서성각 홍천군축제위원장, 박희수 홍천신협 이사장을 비롯해 애독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간식을 갖고 힘찬 첫발을 내딛었다.

임정식 대표이사는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합한 홍천신문,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높아진 성장원동력으로 홍천군 발전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고 하면서 “인터넷신문 ‘홍천뉴스’ 창간을 통해 홍천신문은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과 구독자분들께 다가서는 신문, 홍천군의 발전에 함께 발걸음을 하는 신문, 홍천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신문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환기 부군수는 “홍천신문과 홍천뉴스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하며, 홍천군 발전에 도움이 되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명준 홍천군번영회장은 “이제 홍천신문이 인터넷신문 홍천뉴스를 창간하며 독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됨으로서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하면서 “홍천신문과 홍천뉴스가 더욱 발전하여 홍천군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언론사가 되어 줄 것”을 주문했다.

신문사 자체 행사로 치러진 홍천뉴스 창간식에는 허필홍 홍천군수를 비롯해 홍천군청 실과장 및 직원, 사회단체장, 기업체대표 등이 사무실을 방문 홍천뉴스의 발전을 기원해 홍천뉴스의 첫 걸음에 힘을 실어주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