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명레저산업의 9번째 신화, 소노펠리체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오직 VVIP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소노펠리체가 12월9일 5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소노펠리체 건축 경과보고 및 환영사, 축사, 현장투어와 오찬을 진행으로 성공적인 개관식을 거행했다.
  3년여간의 땀흘린 노력에 대명리조트 회원들의 뜨거운 성원이 더해진 소노펠리체는 비발디파크 단지 내 오션월드 맞은편 약 12만 9,144㎡ 대단위 부지에 자리하였다.
  테라스하우스 7개동 56세대, 타워동 8개동 중 펜트하우스 20세대, 노블리안 428세대 총 504세대의 객실과 클럽하우스, 타워센터, 파3골프장으로 이루어진 빛의 제국 ‘소노펠리체’가 여러분들을 만난다.
  소노펠리체는 국내 리조트업계에서 독보적인 1위로 자리매김한 ㈜대명레저산업의 야심작이다.
  소노펠리체란 "꿈,이상향"을 뜻하는 소노(SONO)와 "행복,즐거움"을 뜻하는 펠리체(FELICE)의 합성어로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리는 이상향"이라는 뜻의 이태리어이다.
소노펠리체는 VVIP리조트로 거듭나고자 국내 최고 수준의 부대시설을 갖춰 회원이 문화와 레저를 동시에 향유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노펠리체는 팔봉산과 홍천강으로 둘러싸여 단지 정면에는 호수가 있는 배산임수의 풍수를 지닌 대자연 속에 위치한다. 소노펠리체가 특별한 또다른 이유는 루이비통, 까르디에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디자인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혼신을 다해 디자인한 소노펠리체는 모든 회원에게 만족감을 선사 할 것이다. 특히 영원한 빛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형상을 모티브로 설계된 본관과 더 높은 세상을 향해 비상하는 새의 날개를 콘셉트로 설계된 테라스하우스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객실 또한 회원의 자부심을 드높이는 품격높은 휴식공간이 될 것이다. 선택받은 최상류층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고의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인 소노펠리체에는 다채로운 시설이 갖춰진다. 소노펠리체 회원의 명예를 드높일 클럽하우스와 노블레스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과 회원의 편리한 일상을 돕는 편의시설 등이 갖춰진다. 뿐만 아니라 회원이 최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노블리안 서비스도 제공한다. 누군가에게는 그저 꿈에 불과했던 노블레스 라이프를 회원에게는 현실로 만들어줄 꿈의 공간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는 대한민국 레저산업 역사를 새로이 쓸 ㈜대명레저산업의 역작이다. 국내를 넘어 세계 Top5리조트로 거듭날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